본문 바로가기

[wavve] 금주의 인기작

[주간랭킹] 주주총회장을 뒤집어 놓은 '원 더 우먼', 주간 차트도 뒤집어놓으셨다!

벌써 10월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감기 조심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10월 넷째 주 인기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드라마>

'원 더 우먼'이 차트도 뒤집어놓으셨다!

'거침없이 하이킥', 다큐멘터리 제작 소식에 다시 순위 차트 인! 

10월 넷째주도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들의 질주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원 더 우먼', 지난주에 이어 1위를 차지했고, '검은 태양'이 그 뒤를 따랐습니다. '경찰수업'도 종영 이후에도 계속 차트인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꾸준히 모으고 있습니다. 

10월 넷째주 주간랭킹 1위를 차지한 드라마 '원 더 우먼', 매화 예측불가능한 사이다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이어서 웨이브 차트 1위에 등극한데 이어, 주간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면서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죠.

정체가 발각될 위기에도, 기죽지 않는 조연주의 모습은 '원 더 우먼'의 큰 매력 포인트입니다. 지난주 '원 더 우먼'에서는 주주총회장에서 위기에 맞서는 조연주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었는데요. 주주총회장을 뒤집어놓은 이하늬의 모습과 매력은 시청자들의 마음도, 웨이브 차트도 뒤집어놓은 것 같네요. 

'연모', 지난주 주간랭킹 6위에서 이번 주 5위로 순위가 상승했습니다. 드라마 '연모',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연모'로운과 박은빈이 스승과 제자로 재회하면서 본격적인 로맨스를 예고했는데요. 아름다운 궁중 로맨스를 보여주면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연모', 박은빈은 무사히 왕으로 즉위할 수 있을지, 둘의 로맨스의 결말은 어떻게 되는 것인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드라마 '연모' 웨이브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웨이비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드라마 '거침 없이 하이킥'. 하이킥 식구들의 리유니언 소식에 주간 랭킹 차트 9위로 순위가 상승했습니다.  예고편 공개와 더불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거침없이 하이킥 다큐멘터리. 또 어떤 추억을 선사할지 기대가 됩니다. 

다큐멘터리 시청 전에, '거침 없이 하이킥' 다시 정주행하는 건 필수죠! 추억의 드라마 '거침없이 하이킥' 웨이브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예능>

'오징어게임' 배우들의 예능 나들이 #웨이브에 있었어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 2 시작과 동시에 순위 업업! 

10월 넷째주 웨이브 주간 랭킹에서는 전 세계적 화제작인 '오징어 게임'의 배우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오징어 게임' 배우들의 예능 나들이, 웨이브에서 만나보시죠. 

넷째 주 주간 랭킹 2위를 차지한 '나 혼자 산다'에서는 '오징어 게임'의 알리 역을 맡은 아누팜이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아누팜은 대학시절부터 절친, '깐부'들인  박주현, 김평조 배우와 홈파티를 열었습니다. 박주현 배우는 넷플릭스 '인간 수업'에 출연, 인기를 얻기도 했죠. 셋은 '정상에서 만나자'라는 다짐을 다시 한번 되새겼다고 하는데요. 아누팜의 홈파티, 웨이브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오징어 게임'의 덕수 역을 맡은 배우 허성태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허성태 배우는 '오징어 게임'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배우가 된 이유에 대해서 직접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허성태 배우의 '전지적 참견 시점', 웨이브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주 10위를 차지했던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 2 개막을 알리며, 7위로 순위가 쑥 상승했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은 시즌 2 개막에 앞서 새로운 팀의 구성을 살짝 공개했는데요. 'FC탑걸' 팀은 룰라 출신 채리나, S.E.S 출신 바다,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 슈가 출신 아유미, 원더 걸스 출신 유빈으로 팀이 구성되었고, 'FC 원더우먼' 팀은 송소희, 치타, 박슬기, 김희정, 황소윤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새로운 팀과 멤버들이 펼쳐나갈 경기들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Credit Info
wavve 
웨이

클릭하면 '원 더 우먼' 시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원 더 우먼' 바로보기

http://di.do/jHtLt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