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vve] 금주의 인기작

[주간랭킹] '원 더 우먼', 시청시간 상승하며 1위 '검은 태양' 맹추격 중!

안녕하세요 :)
웨이브 주간 랭킹입니다.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건강 관리 잘하시고, 10월을 잘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0월 첫째 주 인기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드라마>
웨이브 오리지널 '원 더 우먼' 시청시간 상승하며 1위 격추!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6위로 차트인, '한다다' 열풍 이을까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검은 태양', '원 더 우먼' 계속해 주간 웨이브 1위, 2위에 안착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원 더 우먼'은 지난주에 비해 시청 시간이 상승하면서 1위인 '검은 태양'을 맹추격 중입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검은 태양'은 매화 레전드 결말을 보여주면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액션신과 추격신, 심리전을 보여주면서 한국형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지평을 열고 있습니다.

매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면서 손에 땀을 쥐게 만들고 있기도 합니다. 이러한 재미에 시청자들은 큰 호응을 보이며,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주간 웨이브 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남궁민의 인기에 힘 입어, 지난해 종영한 '스토브리그', 다시 9위로 차트 인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검은 태양'을 맹추격 중인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원 더 우먼' 조폭에게 뒷돈을 받던 비리 검사 조연주와 유민그룹 회장의 혼외자이자 한주 그룹에서 악랄한 시집살이를 하는 며느리 강미나의 삶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이하늬는 '극한직업'에서 보여주었던 코믹 연기에 이어, '원 더 우먼'에서도 특유의 코믹하고 재치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지난주에 이어 계속해 시청률과 웨이브 시청 시간 모두 상승한 '원 더 우먼', '검은 태양'을 따라잡을 수 있을지 그 추이가 주목됩니다.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방영 4회 차만에 시청률 25.3%를 기록, 주간 웨이브 6위로 차트 인했습니다.  '신사와 아가씨'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신사와 아가씨'는 지난 일요일 본격적인 폭풍 전개를 예고하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쫄깃쫄깃하게 만들어나가고 있는데요. '박단단' 역을 맡은 이세희는 코믹과 애절한 연기를 오가면서 멋진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기도 합니다. 지난해 돌풍을 불러일으킨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이어, 주말 드라마 열풍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주 대한민국을 들었다 놨다~! 쫄깃쫄깃하게 만들었던 '검은 태양'부터 '원 더 우먼', '신사와 아가씨'까지 모두 웨이브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예능>
놀면 뭐하니? VS 나 혼자 산다 2,3위 치열한 접전

도시 어부 3 방송 사상 최대어 돌돔 51㎝ 낚고 차트인

'나 혼자 산다''놀면 뭐하니'가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지난주 3위를 차지했던 '나 혼자 산다'가 이번 주 '놀면 뭐하니'를 역전하며 주간 랭킹 2위를 차지했는데요. 이번주 두 프로그램의 시청시간 차이가 크지 않아, 다음 주 또한 접전이 이뤄질 것 같습니다. 

이번 주간 랭킹 2위를 차지한 '나 혼자 산다', 전현무의 '무무 상회'가 펼쳐졌습니다. 기안 84, 키, 화사 기존 '나혼산' 단골손님 외에도 김지석, 이장원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는데요. 전현무의 집 곳곳을 탐방하면서 소장품을 볼 수 있었습니다. 끝없이 나오는 물건들의 행렬에 당황해 입을 다물지 못하는 나혼산 멤버들의 모습, 웨이브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주 '놀면 뭐하니', 개그맨 신봉선이 아이유로 깜짝 변신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는데요. 신봉선, 미주, 유재석은 아이유와 악동뮤지션으로 깜짝 분장해 '낙하'를 부르며, '놀면 뭐하니+' 멤버들끼리의 화합을 다졌습니다. 

'도시 어부 3' 방송 사상 최대어 돌돔 51cm를 낚으며, 10월 첫째주 주간랭킹 10위에 안착했습니다. 지난주 '도시 어부 3', 박진철 프로와 박군, 2PM 우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경남 통영에서 선상 돌돔 낚시 대결을 펼쳤는데요. 이날 트로트 가수 박군은 대결 종료 5분 전 51cm 돌돔을 낚으면서 신기록을 갱신했습니다. 돌돔과 함께 시청시간까지 상승하면서 낚시꾼들의 마음까지 낚은 '도시 어부 3' , 다음주는 또 어떤 대결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전현무의 '무무상회', 유재석, 미주, 신봉선의 깜짝 분장, 방송 사상 최대어까지 모두 웨이브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Credit Info
wavve 
웨이

클릭하면 '원 더 우먼' 시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원 더 우먼' 바로 보기

http://di.do/XEVK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