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vve] 금주의 인기작

[주간랭킹] "잘 봐! 이게 언니들의 일상이다", 웨이브 주간 차트 '우먼 파워' 예능 대세!

가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음 주면 겨울이 훌쩍 찾아온다고 하니,

늦가을을 충분히 누리고 보내시길 바라며

11월 둘째 주 인기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드라마>

- '원 더 우먼' 1위로 유종의 미 거두며 종영하다

- '검은 태양' 종영 후에도 끊이지 않는 인기 속에 스핀오프 '뫼비우스 : 검은 태양'도 차트 인!

- '신사와 아가씨', '연모', 시청시간과 함께 순위도 쑤욱 상승!

'원 더 우먼' 토요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드라마는 마지막까지 웨이브 주간차트에서 1위를 지키며 유종의 미를 거뒀는데요.

'원 더 우먼'은 비리 검사 조연주와 재벌집 며느리 강미나의 삶이 뒤바뀌면서 벌어지는 코믹 드라마입니다. 드라마는 코믹하면서도 속 시원한 연기와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죠.

'원 더 우먼' 마지막 방송에서 공개된 '기타로 오토바이를 타자' 뮤직 비디오는 '원 더 우먼'을 사랑한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한편 '원 더 우먼'과 종영 직전까지 엎치락뒤치락했던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검은 태양'도 여전히 인기입니다. '검은 태양'과 그 스핀오프 드라마 '뫼비우스 : 검은 태양'은 종영 이후에도 주간차트 4위와 10위를 차지하며 여전한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남궁민과 박하선의 요원 이야기 '검은 태양' 웨이브에서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시청시간이 쑤욱 상승하면서 11월 둘째 주 웨이브 주간 차트 2위로 순위가 상승했습니다! '신사와 아가씨'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인데요. 지난주 지현우와 이세희의 연애가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시청률 30.5%를 기록하며 주말 드라마 대세임을 입증하기도 했죠. 앞으로 펼쳐질 신사와 아가씨의 사랑! 기대해봅니다. 

드라마 '연모'도 시청시간이 상승하며 주간차트 3위에 올랐습니다. 박은빈은 강단 있는 성격에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지략가적인 왕세자 '이휘'의 캐릭터를 200%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검은 태양' 남궁민과 '연모' 박은빈이 보여주고 있는 좋은 연기로 인해, 종영한 드라마 '스토브리그'가 다시 웨이브 주간 차트 11위에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이하늬의 '원 더 우먼'부터 '검은 태양', 신사와 아가씨', '연모', '스토브리그'까지 전부 웨이브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예능>

- 우먼파워 예능 강세, 잘 봐! 이게 언니들 일상이다!

- 마라 맛 사랑이 대세! '나는 SOLO', '돌싱글즈 2' 

이번 주 예능 우먼 파워의 대세였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스우파' 허니제이의 일상부터,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모니카쌤과 립제이의 일상, '골 때리는 그녀들'의 멋진 경기들까지. 어느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언니들의 일상이 이어졌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는 '스우파' 우승자 허니제이의 일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습니다. '스우파' 결승 당일날의 허니제이의 모습도 엿볼 수 있었는데요. '스우파' 과몰입러들에게는 말 그대로 '허니'같은 즐거움을 주었죠.

'전지적 참견 시점'은 모니카쌤과 립제이의 모습이 공개하며 5위로 쑤욱 순위 상승을 했는데요. 방송에서 공개된 두 사람의 무대 밖 반전 일상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황소윤과 송소희의 멋진 데뷔전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경기 내내 황소윤과 송소희는 "황소윤 언니 언니", "송소희 언니 언니"를 외칠 수밖에 없게 만들었는데요.  FC 원더우먼팀은 신생팀임에도 불구하고 환상의 호흡과 멋진 기술을 뽐냈습니다. 

마라 맛 사랑, 이번 주 웨이브 주간 차트에서 대세였습니다. '나는 SOLO'가 10위, '돌싱글즈 2'가 12위에 올랐습니다. 지난주 '나는 SOLO'는 출연자들은 물론 MC들까지 눈물바다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그 눈물바다의 전말, 웨이브에서 확인해보세요!

한편 지난주 '돌싱글즈 2'는 참가자들의 자녀 양육 여부를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참가자들은 싱글맘, 싱글대디로 살아가는 것의 고충을 진솔하게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언니들의 일상부터, 마라 맛 사랑까지 모두 웨이브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Credit Info
wavve 
웨이

클릭하면 '원 더 우먼' 시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원 더 우먼' 바로보기

http://di.do/XEVK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