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vve] 새로왔어요! 웨이브 신작

[금요신작] 영혼을 보는 <통령소녀>의 아슬아슬한 이중생활, 그 속에서 피어난 전학생과의 로맨스 판타지

봄비 내리는 포근한 날씨입니다.

조용히 오는 봄비처럼 평온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금요신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웨이브 독점 HBO Asia 오리지널 <통령소녀>입니다.


<통령소녀>는 영혼을 볼 수 있는 '영매'의 능력을 가진 16살 소녀 샤오쩐(곽서요)의 유쾌한 성장기를 담은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16살 소녀 샤오쩐(곽서요)은 영혼을 보고 대화까지 나눌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영매'입니다. 과거의 기억 때문에 친구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숨기고 있는 샤오쩐(곽서요)은 학교에서는 학생, 밖에서는 영매로 남들과는 다른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샤오쩐(곽서요)의 학교에 아러(채범희)가 전학을 오게 됩니다. 둘은 아러(채범희)가 전학 온 첫날부터 마주치게 되면서 특별한 인연을 시작합니다. 아러(채범희)는 샤오쩐(곽서요)이 속한 연극부에 들어가고 둘은 점점 더 가까워지게 됩니다.

한편 실종된 아빠에 대한 그리움을 가지고 있는 아러(채범희). 샤오쩐(곽서요)을 통해 아빠를 만나고자 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그저 숨겨야 할 비밀로 여겼던 샤오쩐(곽서요)은, 이를 계기로 자신의 능력이 지닌 의미를 다시금 깨닫게 되며 성장합니다.

샤오쩐(곽서요)이 아러(채범희)를 통해 사랑을, 연극부 친구들을 통해 우정을, 그리고 영매로서 만나는 영혼들과 그들의 가족을 통해 가족애를 배우고 성장하는 과정이 관전 포인트입니다.

특히 대만 드라마 특유의 풋풋한 학원물 감성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샤오쩐(곽서요)과 아러(채범희)의 풋풋한 로맨스를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입니다.

HBO Asia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 당시 큰 화제를 부르며 전 세계의 사랑을 받은 작품입니다. 대만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누려 제52회 골든벨 어워즈 미니시리즈상(작품상)을 수상했는데요. OTT 웨이브 독점 공개작 <통령소녀>가 궁금하다면? 시즌1부터 2까지 웨이브에서 만나보세요.


'통령소녀' 바로보기

http://di.do/pI4xGPHV

클릭 시 '통령소녀' 시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Credit Info

wavve 웨이브

Editor 조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