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vve] 새로왔어요! 웨이브 신작

[금요신작] 한물간 톱스타의 좌충우돌 <컴백> 시트콤쇼! 이보다 더 웃플 수 없다

미세먼지 없는 청명한 봄 날씨입니다.

요즘 같이 산뜻한 날씨에 가볍게 웃으면서 즐기기 좋은,

오늘의 금요신작을 소개해드릴게요!

웨이브 독점 공개 HBO 코미디 드라마 <컴백>입니다.


<컴백>은 한때 잘나가던 시트콤 배우 밸러리 체리시가 십여 년 만에 다시 방송에 복귀하기로 하고, 그 과정을 카메라에 담으며 '컴백'이라는 리얼리티 쇼를 촬영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밸러리 체리시(리사 쿠드로)는 대히트 시트콤 '주인공은 나'로 절정의 인기를 누린 왕년의 스타입니다. 하지만 그녀는 일반인 남편과의 결혼 이후 별다른 작품 활동을 하지 않고 있었는데요.

그렇게 십여년 만에 새로운 시트콤 '어색한 동거'를 통해 복귀를 결정한 밸러리 체리시(리사 쿠드로)는 복귀 과정을 담은 '컴백'이라는 리얼리티 쇼 촬영을 진행하게 됩니다.

하지만 화려했던 과거의 영광은 멀어져 있었습니다. '어색한 동거'에서 본래 주연 배우로 캐스팅됐던 밸러리 체리시(리사 쿠드로)는 주인공들의 위층에 사는 새시 이모라는 작은 배역으로 밀려나는 굴욕까지 맛보게 됩니다.

그녀는 농담으로 상황을 무마하는 등 굴욕적인 순간들을 유쾌하게 넘겨보려고 하지만, 자꾸 마음 한 구석이 헛헛해지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과연 밸러리 체리시(리사 쿠드로)는 무사히 리얼리티 촬영을 마무리할 수 있을까요?

밸러리 체리시(리사 쿠드로)의 일거수 일투족을 따라 다니는 리얼리티 쇼 카메라는 그녀의 미묘한 심리 변화와 감정까지 리얼하게 담아냅니다. 새로운 연출 방식을 통해 시청자로 하여금 실제보다 더 실제 같은 상황감을 느끼게 하는 것인데요.

<섹스 앤 더 시티>의 마이클 패트릭 킹이 제작을 맡았고, <프렌즈>에서 피비 부페이를 연기한 리사 쿠드로가 주인공을 연기했습니다. 기대를 하지 않을 수 없는 제작진과 출연진 조합의 <컴백>이 궁금하다면? 시즌1에서 2까지 웨이브에서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컴백' 바로보기

http://di.do/bnV1W9Sg

클릭 시 '컴백' 시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Credit Info

wavve 웨이브

Editor 조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