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vve] 금주의 인기작

[주간랭킹]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옷소매 붉은 끝동',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까지 웨이브 주간 차트 신작 드라마들 강세!

벌써 영하의 날씨가 찾아왔습니다. 

커져버린 일교차에 온몸을 꽁꽁 싸매고

길을 나서게 되는데요. 

오늘은 이렇게 추운 겨울, 

방 안에서 따뜻한 전기장판과 함께 즐길 수 있는 

11월 셋째 주 인기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공개 첫 주만에 주간차트 진입! 이렇게 된 이상 위로 가보자고!

대한민국은 지금 사극 열풍 #연모 #옷소매 붉은 끝동 #홍천기까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이 겨울 열풍이 분다~

지난주 금요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가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된 지 며칠 지나지 않았음에도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는 웨이브 주간 랭킹 11위에 오르면서 앞으로의 성적을 기대하게 만들었는데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문화체육관광부 장관으로 임명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 셀럽 '이정은'이 남편인 정치평론가 '김성남'의 납치 사건을 맞닥뜨려 동분서주하는 사이 엉뚱하게 대선 잠룡이 되어가면서 벌어지는 일주일간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드라마는 기존 한국에 없던 블랙 코미디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정치 이야기와 함께 직장인의 애환을 잘 담아내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웨이브에서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웨이브 드라마 주간 랭킹에서는 사극 열풍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박은빈, 로운 주연의 '연모'부터 '옷소매 붉은 끝동', 최근 종영한 '홍천기'까지 계속해 사랑받고 있는데요. 드라마 '연모'는 기존에 있던 사극 로맨스의 클리셰를 부수면서, 지난주에 비해 시청시간이 또 상승했습니다.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도 우리집 준호와 사극에서 항상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이세영의 출연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었는데요. 지난 12일 첫 방송 이후 이번 주 웨이브 주간 랭킹 9위에 오르며 좋은 성적을 거뒀습니다. 

'옷소매 붉은 끝동',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동명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탄탄한 전개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옷소매 붉은 끝동'이 사극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됩니다. 한편 사극 열풍의 시작 '홍천기'는 웨이브 주간랭킹 12위에 오르며 종영 이후에도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11월 셋째주 웨이브 주간 랭킹에서는 신작들의 강세가 두드러지는데요. 송혜교의 안방 복귀작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첫방송과 동시에 웨이브 주간 랭킹 차트 4위에 올랐습니다.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를 다뤘다고 하는데요. '원 더 우먼' 이후 편성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원 더 우먼'의 기세를 이어받을 수 있을까요?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부터 '연모', '옷소매 붉은 끝동',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까지 모두 웨이브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된 이상 웨이브로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예능>

HEY~ 끝나지 않은 스우파 신드롬

따뜻한 연말을 위한 #위드유! 함께 하는 예능 열풍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는 끝났지만, 그 열풍은 아직 가시지 않았습니다. 이번 주 주간 랭킹에서도 스우파의 댄서들을 계속해 만나보실 수 있었는데요. 특히 모니카의 예능 출연이 두드러진 한 주였습니다.

이번 주 주간 랭킹 1위를 차지한 '런닝맨', '스트리트 휴먼 파이터' 특집으로 스우파의 댄서들과 함께 한 이름표 뜯기 전쟁이 벌어졌습니다. 런닝맨 멤버들은 스우파 댄서들 앞에서 지독한 (?) 댄스 배틀을 벌였다고 하는데요. 언니들의 출연,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어서 인지 이번 주 런닝맨 시청시간이 상승하기도 했죠. 잘 봐! 런닝맨들의 싸움! 웨이브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주에 이어 '전지적 참견 시점'에 모니카와 립 제이가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파워풀한 춤과 달리 귀여운 일상을 이번에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라디오 스타', 모니카 쌤과 김윤아의 합동 무대는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두 사람의 합동 무대는 MC들도 울렸는데요.  모니카 선생님의 여러 모습을 볼 수 있었던 탓인지 '전지적 참견 시점', '라디오 스타' 모두 시청시간이 상승했습니다. 

이번주 예능은 함께라서 더 좋은 사람들의 이야기가 사랑받았습니다. '놀면 뭐하니'에서는 의뢰인의 부탁을 들어주는 '위드 유' 특집을 진행,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22년 달력 촬영을 진행했는데요. ‘무지개 달력’은 보호 종료 아동을 위해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뜻깊은 행사이기에 무지개 회원들의 열정이 돋보였다고 합니다. 마음이 절로 따뜻해지고, 눈물까지 차오르는 이번주 인기 예능, 웨이브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Credit Info
wavve 
웨이

클릭하면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시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바로보기

http://di.do/PPWcu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