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vve] 금주의 인기작

[주간랭킹] 드라마 주간 차트 지각 대변동! '지헤중'부터 '이상청', '옷소매붉은끝동'까지!

미세 먼지 꿉꿉하던 지난 주가 지나고,

이번 주는 맑고 높은 하늘이 계속해 이어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따뜻하게 옷 채비하셔서

건강한 겨울을 나셨으면 좋겠습니다

11월 넷째 주 인기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11위에서 5위로 껑충! 

이번에도 통했다! 송혜교의 겨울 로맨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4위에서 1위로 우뚝!

사극 열풍은 계속된다! '연모' 3위에서 2위로 우뚝! '옷소매 붉은 끝동' 9위에서 3위로 순위 상승!

이번 주 웨이브 드라마 주간랭킹은 지각 대변동이 일어났는데요.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부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연모', '옷소매 붉은 끝동'까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큰 순위 변동을 보여주었습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는 지난주 11위에서 이번주 5위로 우뚝 올라섰습니다.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땜빵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으로 가게 된 금메달리스트 출신 셀럽 이정은이 남편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일주일 간의 이야기를 다뤄냈습니다. 

드라마는 풍자와 해학으로 유쾌하게 정치와 직장생활을 풀어내면서 호평을 받고 있죠. 등장인물들의 티키타카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정치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오직 웨이브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송혜교의 겨울 로맨스가 또다시 통했습니다. 송혜교의 안방 복귀작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방영 2주 만에 웨이브 주간 랭킹 1위를 차지하며 그 화제성을 입증했는데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를 다뤄낸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계속해 그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연모''옷소매 붉은 끝동''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다음으로 나란히 2, 3위에 오르며 계속되는 사극 열풍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특히 '옷소매 붉은 끝동'의 기세가 무서운데요. '옷소매 붉은 끝동'은 지난주 웨이브 주간랭킹 9위에서 3위로 큰 순위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드라마는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기록을 다뤄냈죠. 최근 방송분에서는 이산(준호)의 지독한 짝사랑을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성적,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헤중', '이상청', '연모', '옷소매 붉은 끝동', 이렇게 웨이브 순위 지각변동과 더불어 대한민국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는 드라마들 전부 웨이브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예능>

웨이브 오리지널, 겨울만큼 차갑고 냉혹한 서바이벌 예능 '피의 게임' 주간차트 차트 인!

겨울에도 운동은 해야 하잖아요! '미운 우리 새끼' 7위 -> 5위 순위 상승!

11월 넷째 주 주간 랭킹에는 새로운 예능이 차트에 진입했는데요. 바로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피의 게임'입니다.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피의 게임' 최대 상금 3억을 걸고 경쟁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음모와 배신, 규칙을 위반하지 않는 이상 모든 것이 허락된 피의 게임 저택 안에서 참가자들은 우승을 위한 두뇌 플레이를 벌입니다. 단 한 명의 생존자는 누가 차지할까요? 

내가 살아남기 위해서는 남을 철저하게 떨어뜨려야 하는 게임의 룰 때문에 저택 안에서 벌어지는 플레이어들의 치열하고 피 튀기는 심리전이 심장 쫀득한 긴장감을 유발해내고 있는 '피의 게임'. 안그래도 쫄깃한 게임에 '더 지니어스', '여고 추리반' 등에서 날카로운 통찰력과 빛나는 추리력을 보여주었던 MC 군단이 합류해 그 재미를 더하고 있죠. 웹 예능 '머니게임'의 제작자이자 유튜버 진용진이 직접 기획에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던, '피의 게임' 웨이브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는 최근 가장 핫한 가수 출신 PT 선생님인 김종국이 미우새 형제들과 운동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미우새' 게스트로는 '연애 빠진 로맨스'의 손석구가 출연, 운동 방식에 대해 이야기를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여러 자세로 스쿼트를 하고, 복근 운동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PT에 간 우리의 모습을 연상시키며 시청자들을 웃프게 만들었습니다. '피의 게임'부터, '미운 우리 새끼'까지 웨이브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Credit Info
wavve 
웨이

클릭하면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시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바로보기

http://di.do/PPWcup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