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vve] 새로왔어요! 웨이브 신작

[금요신작] 우리의 심장 뛰게 할 20년 만에 다시 열린 호그와트 '해리포터 20주년 기념: 리턴 투 호그와트'

1월, 갑자기 찾아온 강추위로 집 밖으로 나가고 싶지 않을 때,

이불속에 콕 틀여 박혀 정주행 할 수 있는 시리즈가 필요하죠.

 

오늘은 겨울 하면 생각나는 레전드 시리즈의

화려한 귀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해리포터 20주년 기념: 리턴 투 호그와트’입니다.


 

‘해리포터’ 시리즈의 시작,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개봉한지도 벌써 2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어느새 30대가 되어 각자의 삶을 살고 있던 아이들이 받은 의문의 초대장. 그들이 다시 모인 곳은 바로 호그와트입니다.

 

 

변함없는 모습의 세트장, 그곳으로 돌아온 반가운 얼굴들. 아마 많은 해리포터 팬들이 기다려 온 순간일 텐데요. 해리, 론, 헤르미온느뿐만 아니라 주요 배우들, 그리고 감독들을 함께 만날 수 있는 이 영화. 이 영화는 다시 우리를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게 합니다.

 

 

그들 역시 그 시절을 추억하며 촬영 당시 있었던 일들을 회상하는데요. 많은 사랑을 받았던 8개의 작품들을 챕터별로 묶어 우리가 알지 못했던 숨은 이야기들을 전합니다. 주연 배우들의 캐스팅 비화뿐만 아니라, 촬영장에서 있었던 재밌는 에피소드들, 그리고 배우들이 겪었던 성장통까지 ‘해리포터’ 시리즈 뒤에 숨겨져 있던 진짜 그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성인이 되어 다시 만난 벨라트릭스와 해리. 벨라트릭스를 연기한 헬레나 본햄 카터는 당시 다니엘이 줬던 엄청난 편지의 내용을 고백하는데요. 그때 그 시절, 영화와는 다른 혈기왕성했던 10대 아이들의 숨겨진 러브라인은?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 영화에서 확인하세요.

 

 

길고 길었던 해리포터 시리즈의 마침표를 찍는 마지막 촬영 날, 눈물을 흘리는 배우들의 모습을 보면 눈시울이 붉어지기도 하는데요. 그 이유는 아마, 우리가 그들과 함께 성장했기 때문입니다. '해리포터' 속 주인공들의 순수했던 어린 시절부터 흔들리는 청소년기를 거쳐 성인이 된 모습은 우리가 살면서 겪는 성장 과정과 흡사합니다.  해리포터가 단순히 마법세계에 대한 이야기를 넘어 우리의 어린 시절을 추억하게 하는 힘이기도 합니다. 

 

20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했던 ‘해리포터’ 시리즈가 그들에게 어떤 의미였는지, 또 우리에게 '해리포터'는 어떤 의미였는지 다시 생각해볼 수 있는 영화.해리포터 20주년 기념: 리턴 투 호그와트 오직 웨이브에서 만나보세요.


'해리포터 20주년 기념: 리턴 투 호그와트' 바로보기

https://bit.ly/34QHIwt

클릭하면 '해리포터 20주년 기념: 리턴 투 호그와트' 시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Credit Info
wavve 웨이브
Editor 노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