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vve] 금주의 인기작

[주간랭킹] ‘모범택시’, 전주 대비 시청 시간 1.5배 증가… 2주 연속 선두

한 주간의 다양한 방송 이슈를 소개해드리는 '주간 웨이브' 코너입니다. 

 

이제 반팔이 더 이상 어색하지 않은 날씨가 됐습니다.

낮에는 조금만 걸어도 땀이 송글송글 맺어지는데요.

 

초여름이 다가왔음을 느껴지는 4월 넷째 주에는 어떤 콘텐츠들이 웨이브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을까요?


모범택시, 전주 대비 시청 시간 1.5배 증가... 2주 연속 선두

‘대박부동산’, 훈훈 비주얼과 퇴마 소재로 단독 2위 안착

 

'모범택시'의 기세가 매섭기만 합니다!
주간 웨이브 드라마 차트에서 2주 연속 선두 자리를 지켜내며 흥행 질주를 이어갔는데요.

지난주에는 순간 최고 시청률 18.3%를 달성하며 자체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모범택시'의 인기는 웨이브에도 고스란히 드러났습니다. 지난주 대비 시청 시간이 1.5배나 오르는 의미 있는 결과를 얻었는데요! '펜트하우스' 시리즈가 보유한 기록을 제친 것에 이어 시청 시간도 2주 연속 늘어나는 의미 있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지난주 '모범택시'에서는 웹하드 회사의 갑질 폭행 사건을 다뤘습니다. 김도기(이제훈)의 목표는 '유데이터'라는 회사의 회장과 그 밑 직원이었습니다.

유데이터의 회장은 직원들을 상대로 갑질의 끝판왕을 보였는데요.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직원에게 술을 강요하고, 직원들끼리 뺨을 때려보라는 등 악행을 계속 이어갔습니다. 심지어 신입 직원에게는 욕을 하며 폭행하기도 했습니다. 그 이유는 '회사를 대표해서 사과하고, 환불했다'라는 것이었습니다.. 마치 당연하다는 분위기는 신입 직원을 힘들게 했습니다. 결국 6개월 만에 직원은 회사를 그만두게 됩니다. 

무지개 운수 직원 김도기와
무지개 머리 스타일을 한 유데이터 직원들

하지만 퇴사 후에도 유데이터의 갑질은 계속됐습니다. 5초 만에 삭제한 '악플'이 원인이었는데요. 신입 직원을 감금하고, 집단 폭행하는 괴롭힘을 이어갔습니다. 결국 병원으로 향한 신입 직원. 그를 도와주기 위해 김도기가 위장 취업에 시도합니다.

첫 출근한 김도기는 회사의 이상한 문화에 헛웃음을 치기도 합니다. 전사에 발생한 바이러스를 한 번에 해결하는 모습을 보이는 김도기! 회장에게 눈도장 제대로 찍으며 전략기획실 발령도 받게 됩니다. 심지어 회장은 김도기를 '자식'이라고 표현하는데요. 

 

김도기는 전략기획실에서 안고은(표예진)이 불법 동영상 사망자의 유족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다음 화에는 김도기가 통쾌한 복수가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본방 사수할 이유가 또 늘었습니다 ㅎㅁㅎ

 

'대박부동산' 추격도 돋보입니다! 한 주 만에 '미스 몬테크리스토'를 밀어내고, 단독 2위로 올라서기에 성공했습니다.

장나라, 정용화의 '대박부동산'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가 퇴마 전문 사기꾼과 한 팀이 되어 흉가의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드라마입니다. 주연 배우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퇴마'라는 특이한 소재로 수목 드라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데요. TV 시청률 또한 지난 2주간 동시대 1위라는 쾌조의 행보를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넘나 스윗,,★

한편 달이 뜨는 강은 마지막 회에서 드라마 차트 4위로 종영했습니다.

최종회에서는 평강(김소현)과 온달(나인우)이 뜨겁게 키스하며 해피엔딩을 맞이했는데요! 명품 사극의 의미를 되새긴 ‘달이 뜨는 강’은 첫 방송부터 최종회까지 주간 웨이브 드라마 차트 상위권에 유지되는 위엄을 보이며 유종의 미를 거뒀습니다. 나인우는 중간부터 합류했음에도 완벽한 연기력으로 '온달' 그 자체가 됐고, 김소현의 연기력과 비주얼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놀면 뭐하니', 유야호의 블라인드 오디션 이어져... 하도권-카더가든 탈락 '충격'

 

유야~호!!

'놀면 뭐하니' 시청 시간이 또다시 증가하는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전주 대비 약 24% 시청 시간이 상승한 '놀면 뭐하니'는 최근 SG워너비의 완전체 무대로 과거 추억을 소환하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유야호의 블라인드 오디션은 지난주에도 계속 진행됐습니다. 하지만 충격적인 결과가 나왔는데요.. 하도권과 카더가든 등 실력자들이 탈락하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잔나비 최정훈, 김범수, 케이윌 등 실력자들이 대거 탈락한 가운데, 'MSG 워너비' 최종 멤버는 누가 될지 많은 기대가 모입니다!

3위를 지켜낸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강다니엘의 싱글 라이프가 공개됐습니다.

멍뭉이 가득한 강다니엘 외모와는 다른 친숙한 일상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고양이 두 마리와 아웅다웅 지내고, 집 안에는 PC방을 차리는 등 의외로 '집돌이'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이외에도 헨리와 화사가 김광규의 집을 방문해 보여준 티키타카는 안방에 웃음을 안기기 충분했습니다!


Credit Info
wavve 
웨이

"전화 한 통이면 OK"

피해자를 대신하는 복수 대행극

 

모범택시 바로보기

di.do/9S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