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ve] 금주의 인기작

[주간랭킹] 범 내려오는 2022, 이 작품을 주목해야 한다!

wavve 2022. 1. 10. 15:46

2022년 호랑이 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면서

1월 첫째 주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는

인기작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드라마>

'옷소매' 종영 이후에도 식지 않는 열기, 이산 보낼 수 없어

2022 웨이브 첫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 돌풍을 일으키며 차트인!

 

2022년 새해가 밝았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웨이브 드라마들을 떠나보내기에는 너무나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지난주 종영한 <옷소매 붉은 끝동>이 식지 않는 열기로 여전히 1위를 지키고 있고, <그 해 우리는>과 <엉클>이 나란히 그 뒤를 이었는데요.

 

 

2021년 한 해 사극 열풍을 책임졌던, '옷소매 붉은 끝동'은 종영 이후에도 드라마의 비하인드와 역사적 사건들이 재조명되면서 여전히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산과 덕임이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준호와 이세영 배우가 시청률 공약을 지키기 위해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는데요. 끝나지 않는 '옷소매'의 인기를 입증하며 이번 주도 굳건히 1위의 자리를 지켰습니다.

 

 

멜로 장인 송혜교와 장기용의 만남으로 많은 기대를 모았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역시 이번 주를 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결국, 서로의 행복을 바라며 이별을 택한 두 사람. 윤재국은 파리행 비행기 티켓을 선택했고, 하영은은 서울에 남아 개인 브랜드를 런칭했는데요. 2년 뒤, 부산 패션위크에서 만난 두 사람의 운명적인 만남을 암시하며 열린 결말을 맺었습니다.

 

 

극 중 하영은은 참 많은 것을 떠나보내야만 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인 윤재국, 소중한 친구인 서지숙 그리고 젊은 날 열정을 바쳐 일했던 소노까지. 하지만 이러한 이별은 사랑의 한 과정일뿐, 끝이 아니라는 것. 새로운 시작임을 알 수 있는 이야기였습니다.

 

 

떠나보낸 드라마가 있다면 또 새로운 드라마가 찾아오는 법!! 2022년 웨이브 첫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가 박진감 넘치는 전개와 연출로 7위로 차트인 하면서 산뜻한 출발을 알렸습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는 '쓰레기 하치장'이라고 불리는 조세 5국에 황동주가 팀장으로 들어오면서 나쁜 돈, 구린 돈, 숨긴 돈을 찾아내는 본격 국세청 배경의 추적 활극인데요.

 

'트레이서'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연출로 공개 직후부터 돌풍을 일으키며 웨이브의 신규 유료가입자 성장을 견인하는 콘텐츠로 등극했습니다. 특히, 다른 상위권 드라마들에 비해 신규 가입자 시청 비중에서 압도적 1위를 차지하며 2022년 화제의 드라마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과연, 조세 5국 인물들에게 숨겨진 과거의 비밀은 무엇일지, 그리고 똘기 충만한 황동주와 야망가 득한 인태준의 관계는 어떻게 될지! 앞으로가 더욱 기대 되는 '트레이서', 웨이브에서 시청하세요!

 


<예능>

유재석이 돌아왔다! '놀면 뭐하니?' 2위 탈환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치열한 접전으로 순위 상승! 

 

이번 주 2단계를 상승하며 2위를 차지한 '놀면 뭐하니?'에서는 ‘2021 MBC 방송연예대상’ 비하인드와 함께 JMT 유본부장의 이야기가 공개됐는데요.

 

2021년 '놀면 뭐하니?'는 2년 연속 대상을 차지한 유재석을 포함해 10관왕을 차지하며, 예능의 저력을 보여줬습니다. 예능 신인상을 수상한 이미주, 예능 최우수상을 수상한 신봉선 등 웃음과 감동을 둘 다 잡은 수상소감으로 찡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연예대상 비하인드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MSG워너비의 새로운 신곡 소식을 알렸는데요. 2022년 새해는 또 어떤 프로젝트로 시청자들에게 찾아올지, 웨이브에서 함께 보시죠!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역시 한 계단 상승한 7위에 안착했습니다. 최종 우승을 차지하기 위한 지상층과 지하층의 처절한 마지막 팀전이 진행되었는데요. 지하층 플레이어들의 공격적인 플레이로 결국, 지하층이 전원 생존하게 되었습니다.

 

치열한 접전 끝에 결국 이나영과 정근우가 탈락의 고배를 마시며 피의 저택을 떠나야 했는데요. 이나영은 처음부터 자신에게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준 최연승에게 상금 2천만 원을 양도했고, 오열하는 최연승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파이널로 다가갈수록 더욱더 치열해지는 피의 게임, 과연 최후의 상금은 누가 차지할지, 또 누가 피의 저택을 떠날지 웨이브에서 지켜보세요~


<영화>

불멸의 강자 '해리포터' 영화 차트 전 순위 석권!

 

우리를 동심의 세계로 보내주는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가 영화차트의 순위를 석권하며 명작의 위엄을 알렸습니다. 특히 2022년은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개봉 20주년을 맞이하는 해인데요.

 

20년 만에 호그와트로 다시 돌아온 해리, 론, 헤르미온느 그리고 추억의 얼굴들을 '해리포터 : 리턴 투 호그와트'를 웨이브에서 만나보세요!


Credit Info
wavve 
웨이

클릭하면 '트레이서' 시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트레이서' 바로보기

https://bit.ly/3r11DQ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