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랭킹] '경찰수업' 계속되는 공조 수사, 러브라인과 함께 시청시간 고공행진
안녕하세요 :)
웨이브 주간 랭킹입니다.
벌써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하늘은 높고 말은 살 찌는 계절인 가을의 초입에서
시청자들을 행복으로 배부르게 만들었던 작품들,
8월 마지막 주 인기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드라마>
'경찰수업' 계속되는 고공행진! 시청시간 상승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경찰수업' 계속해 고공행진 중입니다. '경찰수업'은 지난 주보다 시청 시간이 상승하며 대세 드라마임을 증명하고 있는데요.
지난 주 방송분에서는 유동만(차태현)과 강선호(진영)의 공조 수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수사는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며,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강희는 술에 취한 선호를 생활관으로 데려가기 위해 노력했는데요. 만취한 채 중얼거리는 선호로 인해 들킬 위기에 처하자, 강희는 선호의 입을 막기 위해 입을 맞춰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용두용미' 결말을 보여주면서 지난 주 종영했습니다. 2020 도쿄 올림픽으로 인한 결방에도 불구하고, 결방 이후 시청률이 상승했는데요. 지난 26일 방송된 최종 화에서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습니다.
'미치지 않고서야'는 격변하는 직장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치는 N년차 직장인들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드라마는 직장 생활의 모습을 하이퍼 리얼리즘으로 잘 반영했다는 평을 들으면서 직장인들의 호평을 받았죠.
드라마는 인생의 내리막길 같아 보이는 순간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주인공들의 도전을 보여주면서 마지막까지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예능>
'놀면 뭐하니?' 유재석, 앵커로 데뷔하다
지난 주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뉴스 앵커로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유재석은 이른 아침 영문도 모른 채 MBC 7층을 방문했는데요. 그렇게 이동한 곳은...? 바로 MBC 보도국이었습니다.
갑자기 도착한 뉴스 스튜디오. 유재석은 이 곳에서 10분 후에 바로 10시 뉴스를 진행해야 한다는 미션을 받았죠.
앵커를 거부하는 유재석과 시키려는 보도국 PD와의 숨 막히는 티키타카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지난주 '라디오 스타'는 언어의 마술사 '언금술사' 특집으로 진행됐는데요. '언금술사' 특집에 정승제 선생님이 출연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정승제 선생님은 수능 수학을 가르치는 인터넷 강사로 활약하고 있죠. 수험생들에게 큰 웃음과 응원을 보내주던 정승제 선생님의 '라디오 스타' 나들이, 출연 그 자체로도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승제 선생님은 수학 수업 중 웃음을 주던 입담 실력 그대로 '라디오 스타'에서 입담을 뽐냈는데요.
유재석과 보도국 PD와의 숨막히는 티키타카, 수학 실력만큼이나 뛰어난 입담을 보여준 수학의 신 정승제 선생님의 토크. 전부 웨이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Credit Info
wavve 웨이브
'경찰수업'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