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랭킹] 웨이브 오리지널 '트레이서2', '악마읽' 컴백 직후 무섭게 1,2위 안착!
2월의 마지막과 함께 주간랭킹이 돌아왔습니다.
3월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잠시 쉬어가고자 하시는 분들,
이 작품들과 함께 즐겨보는 건 어떠신가요?
2월 넷째주 인기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드라마>
웨이브 오리지널 '트레이서2',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새로운 시즌으로 컴백하자마자 1위, 2위 안착!
<트레이서2>가 2월 18일 전편공개로 시즌2의 시작을 알린 후 드라마 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시즌1 역시 시즌2의 화제에 힘입어 여전히 상승세를 타며 3위에 올랐습니다. 한편 베이징 동계 올림픽으로 한동안 결방에 들어갔던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이 part.2로 복귀하고 안정적인 2위를 선점했습니다.
<트레이서2>에서는 시즌1에서 황동주(임시완)가 국세청에 들어왔던 진짜 목적이자 모든 사건의 시초가 된 아버지의 죽음에 관한 진실이 밝혀집니다. 이에 따라 죽음의 유력한 용의자 중 한 명인 인태준(손현주)과 황동주(임시완)의 갈등도 더욱 첨예해질 예정입니다.
또한 시즌1에서 홀로 맞서는 외로운 싸움만을 고집하던 황동주(임시완)는 시즌2에서 조세5국 사람들의 도움을 받으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특히 평소 투닥거리던 서혜영(고아성)과도 인생의 큰 상처가 된 사건들을 공유하면서 서로 의지하고 보듬어줄 수 있는 관계로 발전하게 되는데요.
또한 인태준(손현주)에 의해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된 후 국세청 일에 대한 의욕을 잃었던 오영(박용우) 역시, 황동주(임시완)를 계기로 변화하게 되면서 황동주(임시완)를 돕고자 하는 의지를 내비칩니다. 황동주(임시완)와 조세5국 사람들의 더욱 끈끈해진 관계성이 궁금하시다면 웨이브에서 확인해보세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유영철과 정남규, 두 연쇄 살인범을 모티프로 한 살인 사건이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면서 송하영(김남길)을 비롯한 수사팀이 동일범의 소행인지, 아니면 두 살인범의 공존인지 혼란을 겪으며 part.1을 마무리 지었는데요.
26일 방영된 8회에서는 유영철을 모티프로 한 살인범 구영춘(한준우)이 붙잡히고 그의 자백을 근거로 암매장 장소를 조사하면서 끔찍한 범죄의 정황이 드러나게 됩니다. 이에 송하영(김남길)은 구영춘(한준우)에 대한 분노를 억누르고 프로파일러로서 철저한 분석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넌 그냥 지질한 살인자"라는 일침을 가합니다.
한편 차트 3위를 기록한 <신사와 아가씨> 43화에서는 강은탁의 아이를 가진 사실을 알게 된 조사라(박하나)가 이영국(지현우)의 집으로 다시 돌아가고자 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조사라(박하나)의 행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웨이브에서 <신사와 아가씨>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예능>
더욱 강력한 재미로 돌아온 '강철부대2' 10위 선점!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와 함께 8위 진입!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2> 1화가 지난 22일 웨이브에서 공개된 후 예능 차트 10위를 기록했는데요. 육해공 국내 최강 특수부대들이 전부 모였습니다. 707(제707특수임무단), 특전사(육군 특수전사령부), SDT(군사경찰특임대), UDT(해군특수전전단), SSU(해군 해난구조전대).
해병대특수수색대부터 공군 최강의 특수구조부대 SART(특수탐색구조대대), 베일에 가려진 특수작전부대 국군정보사령부 특임대(정보사)까지. 드디어 한자리에 모인 8부대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피지컬과 능력으로 시선을 압도합니다.
첫만남 이후 미션 장소에 도착한 특수부대 출신 최정예 예비역 32인! 영하의 추위와 눈보라가 몰아치는 곳에서 참호 격투를 펼쳐야 하는데요. 과연 국내 최고의 8부대 중 첫 번째 미션의 승기를 잡을 부대는 어느 곳이 될까요?
한편 차트 8위를 기록한,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블랙핑크 지수를 닮은 화제의 출연자 옥순의 등장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는데요.
옥순은 고려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카드사에서 3년간 근무했으며, 2022 수능으로 한의대에 합격해 22학번으로 입학을 앞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또 꾸준히 하고 있는 취미는 헬스라고 밝혀 남부러울 것 없는 '엄친딸' 캐릭터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예능 부동의 1위, 명실상부 대표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놀면 뭐하니>의 M.O.M(KCM, 원슈타인, 박재정)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색다른 재미를 주었는데요. 이번 레이스는 런닝맨의 영원한 왕코형님 지석진 특집이라고 하니, 런닝맨 멤버들과 든든한 지원군 M.O.M이 석진 형님과 어떤 레이스를 펼칠지 궁금해집니다. 웨이브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Credit Info
wavve 웨이브
트레이서2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