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vve] 금주의 인기작

[주간랭킹] '유 레이즈 미 업', 차트 줄 세웠다!

안녕하세요 :)
웨이브 주간 랭킹입니다.

 

어느 새 날씨가 부쩍 쌀쌀해졌는데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면서, 9월 첫째 주 인기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 공개 직후 바로 차트인!

상큼한 퓨전 사극이 찾아왔다, '홍천기' 3위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 그 기세가 무섭습니다. '유 레이즈 미 업'은 지난 8월 31일 오픈과 동시에 주간 웨이브 드라마 차트에 5위에 우뚝 섰는데요. 전체 프로그램 차트에서도 7위를 차지하면서 그 영향력을 입증했습니다.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은 소재의 발칙함과 믿고 보는 배우들의 출연 소식으로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죠. 드라마 오픈 이후에는 소품을 활용한 여러 비유들과 디테일까지 화제가 되면서 그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은 자존감이 떨어지다 못해서 남성의 건강도 잃어버린 남자가 무너진 자존감과 건강을 세우기 위해 노력하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는 자신을 사랑하지 못하던 용식이가 자신을 응원하는 사람과의 만남을 통해 당당히 성장해 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용식의 성장 스토리는 학교, 회사, 사회에 치여 나의 모습을 잊어버린 청춘들에게 내면의 당당함을 찾을 수 있다는 응원을 전달하며 청춘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는데요. 이러한 용식이의 성장 스토리에 시청자들은 "내 이야기 같아서 눈물 났다.", "용식이가 힘들어하는 장면을 보면서 내가 다 눈물이 났다" 등 호평을 보내고 있습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들,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로 호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2위의 '경찰 수업', 5위의 '유 레이즈 미 업', 9위의 '모범택시'까지 주간 웨이브 차트에서 계속해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죠.

지난주 첫 방송 한 드라마 '홍천기' 주간 웨이브 차트 3위에 올랐습니다. 드라마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입니다.

드라마는 '해를 품은 달', '성균관 유생들의 나날'을 집필한 정은궐 작가의 동명의 작품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방송 첫 주만에 3위에 등극한 만큼 앞으로의 성적도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능>
'런닝맨'도 '유 레이즈 미 업!' 

'런닝맨' 이번주도 주간 웨이브 차트 1위를 기록하면서 주말 예능의 최강자 자리를 굳건히 지켰습니다. 지난 주 '런닝맨'에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의 주연 배우들이 찾아왔다죠?

'유 레이즈 맨 업' 특집으로 진행된 지난주 런닝맨, 유재석은 '유 레이즈 맨 업'에서 '유'를 담당해 자존감을 잃어버린 남성들의 자존감을 세우는 의사 역할을 소화했습니다. 

레이스가 시작하기 전부터 '유  레이즈 미 업' 배우들과 런닝맨 멤버들의 캐미는 후끈후끈 했습니다. 멤버들은 카메라를 키기도 전에 소민이 기웅을 당황시킨 상황에 대해 설명하면서 본 레이스를 기대하게 만들었죠. 전소민이 대기를 하던 박기웅을 보고 너무 반가운 나머지 "저 기억나시죠?"라고 물어서 박기웅이 굉장히 당황했다고 하는데요. 뭐야. 뭐야. 어떻게 아는 사이인지 궁금하시다고요? 지금 바로 웨이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런닝맨' 출연을 할 때마다 레전드 짤들을 만들고 가는 안희연은 이번에도 몸을 사리지 않는 개그감을 뽐냈습니다. 하하와 물감 게임을 하는 도중 하하가 안희연의 얼굴에 가득 물감을 칠하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하하와 안희연의 치열했던 물감 게임도 웨이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으로 가득 채워졌던 지난 한 주, 다음주 순위도 기대됩니다. 


Credit Info
wavve 
웨이

클릭하면 '유 레이즈 미 업' 시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유 레이즈 미 업' 바로보기

http://di.do/jHtLtU